기업의 시각에 맞춘, 기업의 경영자와 임원을 위한 ‘현장지향적, 성과중심적, 실행중심적’인 전략·영업 최고경영자 과정
전략·영업 최고위 과정
커리큘럼
회차 | 구분 | 과목명 | 주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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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영업 | 미래 영업전략: Strategic Selling (3S Module-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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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| 전략 | 정통 경영전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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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| 영업 | 미래 영업전략: Systematic Selling (3S Module-2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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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 | 전략 | 손자병법 경영전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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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 | 영업 | 미래 영업전략: Scientific Selling (3S Module-3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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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 | 전략 | 빅데이터 리더십 (Big Data Leadership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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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 | 영업 | 미래 영업전략: Harvard Case Study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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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 | 전략 | HR 전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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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 | 영업 | 미래 영업전략: KAM (Key Account Management) -핵심 고객 관리하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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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 | 전략 | 유니콘 경영전략 (Business Model Session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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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 | 영업 | 미래 영업전략: Entrepreneurial Sellin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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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 | 전략 | 인공지능 경영전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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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 | 영업 | 미래 영업전략: Sales Coaching_영업인의 미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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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 | 전략 | 신사업을 창조하는 경영전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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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 | 영업 | 미래 영업전략: Social Capital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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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 | 전략 | 디지털 트렌드 경영전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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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 | 영업 | 미래 영업전략: What Makes Great Sales People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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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기 커리큘럼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