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sist


과정소개

home CEO·임원 과정 전략영업 최고위과정 과정소개
  • 산업정책연구원
  • 대학정보공시
  • blog
  • facebook
  • youtube
  • iinkedin
  • print
비주얼 사진

전략·영업 최고위 과정

기업의 시각에 맞춘, 기업의 경영자와 임원을 위한 ‘현장지향적, 성과중심적, 실행중심적’인 전략·영업 최고경영자 과정

과정소개

전략영업 최고위과정
(Management Performance Society: MPS Course)


영업(Sales)은 기업 내 핵심적인 제품의 가치를 시장 속에서 어필하는 영역으로 기업 내의 이익 창출의 중추적인 기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

경영실적 및 이익창출에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영업 전략과 경영 전략, 마케팅 그리고 신사업에 대해 본교만의 체계적인 특화된 커리큘럼 및 실사례 분석 그리고 산업별 리더 특강 등으로 설계된 국내 최강의 ‘전략·영업 최고위 과정’을 개설하였습니다.


본 과정은 철저하게 기업의 시각에 맞춘, 기업의 경영자와 임원을 위한, “현장 지향적(Field Oriented)”, “성과 중심적(Focus on Performance)”이고 “실행 중심적(Action-Driven)”인 교육프로그램입니다.

과정특징
  • 국내 최강, 영업에 특화된 영업-경영 전략 최고위 교육 프로그램
    • 기존 영업 관련 단기교육, 직무교육 형태가 아닌 1년 장기 과정으로 보다 다양한 커리큘럼 구성
    • 해외 교육과정 연구, 전문 교수진의 자문을 통해 체계적으로 개발된 과정
    • 현업에 즉각 반영할 수 있는 현장 성과 향상을 위한 개인별 Sales Project(SP) 진행
    • Harvard 대학교와 영국의 세일즈 전문 교육, 컨설팅 기관인 Consalia에서 개발된 영업사례 및 최신 영업 트렌드를 커리큘럼에 반영
  • 새로운 경영 트렌드를 기업경영전략에 반영할 수 있는
    경영자 프로그램
    • 일반적 경영자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현실적 경영전략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
    • 신사업 성장동력 발굴을 위한 콘텐츠 사례 연구
    • 경영 전략 수입을 위한 개인별 비즈니스 프로젝트(BP) 및 컨설팅 진행
  • 오픈형 교수 시스템/영역별 프리미엄 교수진으로 수준 높은 강의
    • 이론 중심 연구 교수진과 해당분야 필드 전문가 교수를 배치하여 이론과 실물에 대한 지식 습득에 최적화된 커리큘럼 설계
    • 이론 수업 및 필드 실 사례를 통해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할 수 있음
    • 국내외 약 200여 기업체로부터 최고의 강의평가를 받은 경영학 교수진 구성
    • 각 세부 영역별 전문 프로젝트 및 연구경험을 보유한 교수진과 기업체 및 영역별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 구성
    • 철저한 강의평가 피드백 시스템 운영
    • 경영자와 영업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유연한 학사운영
교육대상
  • * 기업체 경영자 및 임원
  • * 영업, 마케팅 담당 임원
  • * 2세 경영자 또는 예비 경영자
  • * 정부 고위 관료 및 경제단체 기관장
  • * 전문직 및 사회 각계 인사 등
  • * 기타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춘 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