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sist - 경영전문대학원


이전 페이지

aSSIST 소식

다음 페이지

공지사항

home aSSIST소개학교소식공지사항
  • 대학정보공시
  • blog
  • facebook
  • youtube
  • iinkedin
  • print
제목

2021학년도 상반기 전임교원 초빙 공고

2020.11.30


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(Seoul School of Integrated Sciences &Technologies)에서 “세계적인 Business School”을 함께 만들어갈 실천적 지식과 경험을 보유한 석학을 모십니다.

1. 채용분야 및 인원

캡처.PNG


2. 지원자격
 가. 해당 전공분야의 박사학위 취득자 또는 박사학위 취득예정자.
 나. 공통사항
  ① 사립학교법 및 본교 교원임용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
  ② 영어강의 가능한 자 우대

3. 심사절차

캡처z.PNG

  * 심사결과(1차, 2차, 3차)는 지원서에 입력된 메일주소로 개별 통지함.

4. 제출서류
 가. 교원임용지원서(소정양식) 1부
 나. 학위 및 성적증명서(학사, 석사, 박사 각 학위과정 별 / 원본제출) 각 1부
      *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학위기 사본 및 한국연구재단의 학위신고필증 사본 첨부
 다. 추천서(동일전공분야 교수 또는 전문인의 추천서) 1부
      * 추천서는 밀봉 후 밀봉선에 반드시 추천인의 서명 또는 날인을 받아주십시오.
 라. 연구실적목록(소정양식) 1부.
      * 학술지논문 연구실적은 국제저명학술지(SCI, A&HCI, SSCI, SCIE, SCOPUS)와 한국연구재단 등재지만 작성
      * 학술지논문 연구실적은 출간된 것(2016년 3월~접수마감일 기준으로 게재 및 출판이 완료되어 권, 호, 페이지범위,    

        ISSN이 확인된 것)만 작성
 마. 위 “라”(연구실적목록)을 수록한 USB(원본파일 형식 유지)
 바. 박사학위논문 수록 USB (PDF 파일형태로 저장)
 사. 대표연구실적 3편을 수록한 USB
      * 대표연구실적은 연구실적목록의 학술지논문 중 본인이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하는 대표 연구실적 3건을 선택하여

        제출함
        “마”, “바”, “사” 를 하나의 USB에 저장하여 제출

 아. 상기 연구실적을 제외한 최근 5년 이내 (2016년 3월 이후)의 연구실적은 게재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(제목, 저자,  

     게재지명, 발표일, abstract 등 포함)만 복사하여 제출  

      * 제출시 「연구실적목록」 상의 순서대로 증빙물에 번호 기재 후 정렬하여 제출
 자. 경력증명서(실무 및 강의 경력) 근거서류
  - 재직/경력증명서(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) 각 1부
  - 강의경력 증명서(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) 각 1부

5. 기타 유의사항

 가.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류(경력증명서 등)와 연구실적물은 번역문(본인자필서명날인)을 첨부해야 함.
      (연구실적물의 경우 A4 3매 이내로 한글로 요약하여 제출함.)
 나. 제출서류의 허위 및 착오입력, 연구실적물 등의 서류 미비로 인한 심사과정에서의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인이 책임을  

      지며, 입력사항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됨.
 다. 제출된 서류 및 연구실적물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.
 라. 신체검사와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.
 마.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.
 바. 복수지원은 불가능함.
 사.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인사 관련 규정과 지침에 따름.

6. 지원서류 제출기한 및 제출처
 가. 접수기간: 2020년 12월 14일(월)까지, 평일09:00에서 17:00까지 접수합니다.
      *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으며, 우편제출서류는 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합니다.
 나. 접수처
     (우03767) 서울시 서대문구 이화여대2길 46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 교원인사팀
 다. 문의
     ☎ 070-7012-2766 / E-mail. prof.info@assist.ac.kr
     * 문의 가능시간: 평일 09:00 ~ 17:00 / 점심시간 12:00~13:00 제외
     * 전화문의가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, 가급적 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