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업 실무와 이론을 겸비하고 관계와 직관을 넘어선 3S(Strategic/ Scientific/ Systematic) 영업 전략을 기반으로 빅데이터 활용 역량을 갖춘 영업 전문가를 양성하는 정규 MBA과정

빅데이터 세일즈 MBA
과정개요
과정특징
포스트 코로나 시대 뉴 노멀 세일즈 프로그램
- 기업경영 + 영업전략 + 빅데이터분석/활용
- 영업의 Academic, Business, Consulting 역량을 겸비한 교수진
- Sales MBA 및 Big data MBA 복수전공 학위수여
영업 현장 적용에 초점을 맞춘 커리큘럼
- 영업 프로젝트: 학습자 주도와 교수의 조력을 통한 영업 현장의 이슈 해결
- 영업 사례 연구: 학습자의 현장 영업 사례를 발굴하고 함께 토론
- 최신 영업 기법: Consultative selling, Value selling
교육대상
- 영업 실무 경험을 살려 기업의 최고경영자가 되고 싶은 사람
- 최신 영업기법과 다양한 사례 학습으로 영업전문성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 사람
- 빅데이터를 잘 활용하는 영업전문가가 되고 싶은 사람